REVIEW

사용 후기

기아 스팅어
  • 작성자 : 최고관리자
  • 작성일 : 2017-10-24 10:37:40
  • 조회수 : 586

 

기아차의 패스트백 스타일 후륜구동 D세그먼트 스포츠 세단  "스팅어" (자료제공 네이버) 

 

 

 2017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 선 보인 기차의 차세대 스포츠 세단인 스팅어는 세간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대한민국 스포츠 세단의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스팅어의 발전된 주행감과 제로백 성능, 스포티한 외형등 국내외 유명 리뷰어들과 웹진들이 호평일색이며 특히 제네럴 모터스와 bmw, 크라이슬러의 전 경영진이 였던 "밥 루츠"의 평가 역시 디자인의 진보와 성능평에서 일본 업체에서 생산중인 라이벌 격 기체들 보다 한층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은 기아의 스팅어가 오늘 리뷰의 주인공 입니다  

 

스팅어에 시공 할 파인드라이브 CS는 시중에 나와있는 기존의 저밀도 고입자 배열의 방식으로 이루어진 썬팅 필름에서 한 세대 진화된 나노광학 기술의 결정체라 할 수 있는 나노입자 배열방식으로 미국의 최신형 현지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 하에 생산되어 한 세대 전 필름들에서 보이던 단점인 낮은 열차단율모아레 현상 등을 완벽하게 해소된 제품입니다  

   

  

  

 

 

 

 

 

스팅어의 좋은 평가는 리뷰어들에게 국한된것이 아니란것을 증명 하듯 판매량 또한 순조로워 고가격대의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임에도  발매 후 4개월만에 누적판매량이 6000대를 넘어서는 등 기아의 예상 판매 대수를 뛰넘는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E모양의 스팅어 전용 엠블럼이 부착됩니다  E의 뜻은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소수를 위한 특별한, 익스퀴지트(EXQUISITE) 정교하고 섬세한, 에볼루셔너리(EVOLUTIONARY) 지속적 발전과 진화, 엔지니어드 바이 엑셀런스(ENGINEERED BY EXCELLENCE) 탁월함으로 구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이 전용 엠블럼은 해외시장에서는 기존의 기아 엠블럼이 더 좋을 반응을 보여 사용되지 않습니다 

   

 

 

 

 


타사의 썬팅필름과 비교시 가성비가 좋은 파인드라이브 CS는 뜨거운 햇빛 아래서도 쾌적할 수 있도록 나노 카본 소재나노 입자 배열방식으로 구성하여 최대 50%열차단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를 노화시키고 암을 유발하는 자외선 99% 차단해드리며 장기간 햇빛에 노출되어도 변색 및 탈색에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력한 열차단 및 자외선 프로텍팅 성능을 원하시는 고객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좋은 썬팅은 좋은 시인성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파인드라이브 CS는 기존의 카본 계열의 최대 단점인 좋지 못한 시인성을 해소한 제품입니다  

 

카본을 나노 배열화 하여 우수하고 청명한 시인성을 자랑합니다 

 

보다 안전한 운전을 위하여 햇빛 혹은 라이트에 의한 눈부심을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파인드라이브 CS는  눈부심 감소율을 최대 92%(CS 5% 기준)까지 감소 시켜 급작스런 사고를 예방하여 드립니다 

 

 

 

 

 

 

 파인드라이브 CS 35%의 전면 썬팅 

 

 맑은 시인성은 파인드라이브 CS의 최대 특장점 입니다

 

 

 

 

 

기아차의 패스트백 스타일 후륜구동 D세그먼트 스포츠 세단  "스팅어" (자료제공 네이버)

 

 

스팅어는 전륜 듀얼링크 맥퍼슨 스트럿과 후륜 5링크 멀티링크를 탑재하여 주행 성능을 높였고 v6 터보 엔진의 제로백은 4.9초로 스포츠 세단에 걸맞은 성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차 중량 1.8톤, 론치 콘트롤 시스템으로 다량의 짐을 싣고도  100km의 가속이 5초 초반의 우수한 가속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호평이 많은 스팅어의 디자인은 피터 슈라이더의  지휘하에 설계되었으며 2017 디트로이드 모터쇼에서 최고의 디자인으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원하시는 운전자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고급스런 블랙챠콜계열컬러 입니다

 

파인드라이브 썬팅의 필름을 시공하시면 고급스런 양장 보증서정품유무를 확인 하실 수 있는 정품코드를 부여 해드리며 홈페이지와 대리점에서 정품과 가품 유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인드라이브 CS보증기간은 총 5년 입니다

 

제작사와 정품 유무를 알 수 없는 저가 필름들을 시공하고 1년만에 썬팅이 전부 울어버리고 열선까지 달라붙어 결국에는 유리 까지 교체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값싼 저질의 썬팅을 시공하고 연식이 오래되면 기포가 생성되어 차량의 외형이 엉망이 되버리며 썬팅의 덧방 시공 마저 불가능하게 되는 상황도 발생합니다

 

 

 

 

 

 

 

따라서 썬팅을 할때에는 단순히 값싼 썬팅 보다는 스펙과 보증기간 정품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는 제품을 고르셔야 합니다

 

고급 차량에 어울리는 고급스런 색감 질감 윤기 등 완벽한 썬팅인 파인드라이브 CS은 외관 뿐만 아니라 운전자의 쾌적함, 안전 모든면에서 신경을 쓴 차량의 퍼스트 아이템 입니다 

 

 

 

 

 

 

스팅어의 프로젝트 명칭은 CK이며 본래 국내에서 시판될 시 명칭은 K8, 수출용 명칭은 스팅어 였지만 실제 런칭에서 국내외 명칭 모두 스팅어로 통일 되었습니다  파워트레인은 직렬 4기통 세타2 2.0 터보 엔진과 람다 3.3 트윈 터보 엔진, 마지막으로 2.2 디젤 엔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고 출력은 370/6000(PS/RPM) 3년 OR 6만KM의 무상 보증을 하고 있고 최근에는 드림에디션을 추가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썬팅 그 이상의 품격





파인드라이브 CS가 보여주는 신세계를 지금 체험해 보세요